1. 표면 재질
: 설정이 [Inspector → Renderer Component]에 추가됨
Asset Store
- 진입 방법 : Ctrl+9 또는 [window → asset store]
유니티의 자원을 무료 또는 유료로 다운로드 할 수 있다.
[다운로드 → import → 나의 에셋 폴더]에 저장됨
- tile : 재질의 촘촘함 정도를 조정(높을수록 촘촘함)
2. 물리 재질
: 설정이 [Inspector → Collider Component]에 추가됨
컴포넌트 불러오기
수동으로 생성하기
[마우스 우클릭 → create → physical material]
: 탄성, 마찰 정도를 추가할 수 있음
'Programming > C# * Unity' 카테고리의 다른 글
[C#] while문과 do while문 비교 (3) | 2019.03.05 |
---|---|
[Unity] 03. 지형(Terrain) (0) | 2019.03.04 |
[C#] switch~case문 응용 (0) | 2019.03.04 |
[Unity] 02. 이동(Transform) (0) | 2019.02.27 |
[Unity] 00. 기본 컨트롤 (0) | 2019.02.26 |